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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3월 일반직원 채용 공고 2018/01/18

인사팀/이경미 2018/01/18 추천 3 / 신고 0 조회 : 1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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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job.hanyang.ac.kr/surl/owC

내용 1.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
모집
분야
직무 모집
인원
지원 자격 비고
일반직
9
행정  •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82월 졸업예정자
  ※ 우대사항
    - 2개 국어(영어, 중국어) 능통자
신입
기술직
9
연구실 가스안전
및 위험물 관리
(안전관리 전반)
 • 초대졸 이상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82월 졸업예정자
  ※ 필수사항
   - 가스기사 및 위험물산업기사 자격증 필수
  ※ 우대사항
   - 필수 자격증외 안전 관련자격증 추가 소지자 우대
   - 관련자격증: 소방설비(산업)기사, 산업안전(산업) 기사, 산업위생(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이공계열 및 안전관련학과 우대
신입/경력
 
보훈대상자,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우대
경력 산정은 내규에 따름(기술직에 한함)
기본 지원 자격 사항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공무원 임용 결격 사유 없는 자
 
2. 지원서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18. 1. 18.() 09:00 ~ 2018. 1. 25.() 17:00까지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https://portal.hanyang.ac.kr/huas/iycy/hycy.do?pageGb=jwcy)
    ※ 세부내역 : 일반직원 채용 홈페이지 (http://job.hanyang.ac.kr/) 참고
   
 3. 전형절차 및 일정
구분 모집분야 전형내용 필기/면접일자 합격자발표 비고
1단계 일반직
/기술직
서류전형 2018.1.31.() 필기전형
 
 인성검사 및 직무적성검사
  - 인성검사 : 온라인 응시
   (2018.1.31.() ~ 2.2.())
  - 직무적성검사 : 집합(오프라인) 응시
   (2018.2.3.())
 
면접전형
 
 1: 실무진 면접
   · 일반직/기술직 : 실무진 면접
 
 2: 인성/외국어 면접
   · 일반직 : 인성 및 외국어 면접
   · 기술직 : 인성 면접
 
 3: 경영진 면접(최종)
  · 일반직/기술직 : 경영진 PT 면접
 
외국어 면접
 · 일반직 : 2차 면접 당일 외국어 면접 실시
 
발령일자 : 2018. 3. 1.
2단계 일반직
/기술직
필기시험 2018.1.31.()
~ 2.3.(
)
2018.2.6.()
3단계 일반직
/기술직
1차 면접 2018.2.8.() 2018.2.12.()
4단계 일반직
/기술직
2차 면접 2018.2.14.() 2018.2.20.()
5단계 일반직
/기술직
최종 면접 2018.2.26.() 2018.2.27.()
 
위 일정은 본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 전형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의 전형을 실시합니다.
전형 시간과 장소는 합격자 발표 시 인터넷으로 통보합니다.
최종합격자는 채용건강검진 실시 : 20182~ 3월 예정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공지)
 
4. 제출서류
2차 면접 시 별도 제출 (입사원서에 입력한 내용)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졸업증명서 1
최종학교(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포함) 성적증명서 1
2016.03.01 이후 TOEIC, TOEFL, TEPS, HSK 등 공인어학성적표 사본 1(해당자)
근무부서가 구체적으로 표기된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 사본 1(해당자)
장애인 증명서 사본 1(해당자)
입사지원서에 기타 자격증 기재 시 자격증 사본
원본 또는 원본 확인한 사본(원본대조 가능한 코드 또는 발행기관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가
표기된 서류)을 제출
 
5. 기타
201831일자 발령입니다.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합니다.(합격자 발표 시각 : 14)
접수 완료 후 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수습기간 6개월 경과 후 근무평가에 의하여 정식직원 임용여부를 결정합니다.
임용된 후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타 부서로 전보될 수 있습니다.
임용된 후 본교 인사정책에 따라 서울캠퍼스 또는 ERICA캠퍼스(경기도 안산시 소재)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 내용 중 허위가 있을 시 채용이 취소됩니다.
본교 입사자는 201831일 기준으로 최종 학력의 졸업증명을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졸업 유예, 졸업 유보 등으로 제출 불가할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채용서류의 반환 등)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기간은 채용여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입니다.
문의처 : 한양대학교 총무처 인사팀(02-2220-1984)(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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